갓 전역 얼라 아냐 야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ദ്ദി( ⸝⸝’!‘⸝⸝ )🪄‧˚₊*̥ (ว ⸝⸝’!‘⸝⸝ )ง 🪄(ว ⸝⸝’!‘⸝⸝ )ง 🪄(ว ⸝⸝’!‘⸝⸝ )ง 🪄 이모티콘이 너무 웃김
- 23:02
- 조회 2
- 잡담
-
- 이 짤 좋아 (੭ ` ∇´)੭(੭ ` ∇´)੭(੭ ` ∇´)੭
- 23:02
- 조회 1
- 잡담
-
- kt) 현민이 볼카운트 불리해도 볼넷 얻는거 정말 많이 보는듯
- 23:02
- 조회 1
- 잡담
-
- 삼성) 감다살 컨텐츠다
- 23:02
- 조회 10
- 잡담
-
- SSG) 최근에 덩치차이 보고 동공지진난 짤 있어
- 23:0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찬희 승민사랑단행동 옆에서 얼마나 많이 봤으면 깔뚱이 표정도 안변해
- 23:0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오늘 영상 최애 장면
- 23:01
- 조회 43
- 잡담
-
- 최원태 몸 두꺼운거 체감한짤 큠시절짤이긴한디
- 23:01
- 조회 87
- 잡담
-
- 삼성) 아니 어떻게 사람이 23년도에 중학생일수가 있는데...
- 23:01
- 조회 15
- 잡담
-
- SSG) 두부 asmr 미쳤다
- 23:0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한시간동안 매달려서 낼 경기 취켓 성공했는데 1루야...꒰( ◕ᴥ◕ )꒱ 어카지
- 23:01
- 조회 34
- 잡담
-
- 삼성) 근데 찬희 관상이 악기 하나 다룰 상이긴해
- 23:0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햄장 이거 뭐야?
- 23:00
- 조회 29
- 잡담
-
- 나 궁금한게 사직 송헌집 소세지 1인 구매 개수 제한 같은거 있어?
- 23:00
- 조회 44
- 잡담
-
- 엔씨) 룡이야
- 23:00
- 조회 39
- 잡담
-
- 우리팀 지금 1군에서 키 170대가 4명 밖에 안되고 다 180이 넘어 닉값자이언츠 ദ്ദി( •̅𐃬•̅ )∧
- 23:00
- 조회 54
- 잡담
-
- 우리집? 국내 선발 투수조짤 있음 ◔▾◔
- 23:00
- 조회 95
- 잡담
-
- 기아) 김호령 김도영 김민규 박재현<-발 빠르고 타율 좋은 테세감
- 22:59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올브때 돼지삼형제 한우 사주는 갸티비 나오길 ^ᶘ=◔ᴗ◔=ᶅ^
- 22:59
- 조회 80
- 잡담
-
- kt) 휴 은퇴식 오랜만이라 떨리네 내가 아는 케이티위즈는 은퇴식마다 똥. 의 경기력을 보여 줬는데
- 22:59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