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김도영 개웃김 민규 100m 11초 나온다니까 민규가 젊어서~이러더니 도영이는 몇초나오냐니까 저요?11초?^ᶘ=•︿˂̵⟢=ᶅ^ 이러고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579869 무명의 더쿠 | 21:28 | 조회 수 371 나 남동생없는데 너무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