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고영표 표적등판 얘기 나오는 게 난 그냥 고영표가 잘해서...라고 생ㅇ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57857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3 잘하니까 임팩이 너무 큰거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