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타팀인데 사직 티켓팅 방식?이 바뀔일은 없는거야??
275 4
2026.06.22 21:19
275 4
전에 도전했는데 몇시간 전부터 대기 거는거 보고 기겁했어..

그럼 매번 그렇게 가는거야? 너무해

사직 가보고 싶은데 티켓팅 벌써 걱정된다ㅜ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06.21 26,5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6745 잡담 삼성) 짱수종 w꒰( ⚆O⚆ )꒱w 22:51 0
15186744 잡담 그 의지가 맛있게 먹던 곰탕이 랑이네 밥 맞지? 22:51 0
15186743 잡담 다들 사직갈때 야푸 뭐먹는지 공유점 22:50 7
15186742 잡담 한화 선수들 약간 풍채 좋은 느낌임 22:50 24
15186741 잡담 지금 1군에 없긴 한데 윤성빈도 진짜 커 22:50 10
15186740 잡담 전사민 이거는 볼때마다 놀람 22:50 53
15186739 잡담 kt) 정뼝인 게 24영표 로테마다 꼬박꼬박 챙겨봄 ㅋㅋㅋㅋㅋㅋ 안 보는 게 약인데 궁금해서 미치겠더라고 22:50 6
15186738 잡담 kt) 형준이가 팔달문 지킴이 하자 제발 키티소원 🙏 22:50 11
15186737 잡담 약간 플무) 농선얘기하길래 생각났는데 농선들 하나같이 마름 1 22:50 33
15186736 잡담 근데 키는 맞게 적어야하자나 몸무게는 맘대로 적어도 되는거야? 8 22:50 62
15186735 잡담 유강남이 자긴 생각보다 빠르다고 하니까 김현수가 어떻게 생각해야 생각보다 빠른거녜ㅋㅋ ㅋ 22:50 54
15186734 잡담 삼성) 삼튜브가 너무 좋아..... 1 22:49 40
15186733 잡담 기아) 너네 다 야구에서 눈 떼고 폰 꺼낸 순간 맞춘다 1 22:49 64
15186732 잡담 삼성) 그와중에 종이에 깔뚱 이라고 써있음 2 22:49 68
15186731 잡담 서호철 88 김휘집 88 권희동 85 1 22:49 73
15186730 잡담 삼성) 찬희는 예체능 고루고루 재능이 있었구나 1 22:49 22
15186729 잡담 삼성) 23년에 중학생 이카는데 내년에 경산대장 배깔뚱이라니 1 22:49 10
15186728 잡담 kt) 배제성 입덕 키티는 요새 걍 우웅 모드임 1 22:49 31
15186727 잡담 정해영 선수가 진짜 크더라 3 22:49 72
15186726 잡담 엘지) 본혁이 심판한테도 이런줄은 몰랐네ㅋㅋㅋㅋㅋ 1 22:4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