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뭔 ㅠㅠ 캡아를 넘어서서 버즈라이트이어 수준 아니냐고ㅋㅋㅋ 나 진짜 깜짝놀랐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난 사실 맹구는 냉장고인줄 몰랐어
- 22:4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승민이 악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22:44
- 조회 6
- 잡담
-
- 삼성) 얼라들아 동노는 영대로 가라 ദ്ദി꒰( •̅𐃬•̅ )꒱
- 22:4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승민이도 초딩때 영어 포기했을까?
- 22:44
- 조회 4
- 잡담
-
- 최원태가 엄청 크더라
- 22:44
- 조회 30
- 잡담
-
- 스포츠란걸 야구로 처음 챙겨보는데 고교 드래프트?란 제도 신기해
- 22:44
- 조회 19
- 잡담
-
- 삼성) 23년도에 중학생이라니
- 22:43
- 조회 32
- 잡담
-
- 랑이네랑 키티네 밥이 맛있대 우리팀 선수들 피셜로
- 22:43
- 조회 133
- 잡담
-
- kt) 영표가 우릴 너무 사랑해서 좋음.. 우리도 영표를 정말 사랑하지만
- 22:43
- 조회 19
- 잡담
-
- 전사민 선수는 약간 배구선수상이야
- 22:43
- 조회 51
- 잡담
-
- 난 영표선수 되게 만화에서 주인공이 뛰어넘고자 하는 최강의 라이벌? 그런 느낌 난다고 생각했음
- 22:43
- 조회 46
- 잡담
-
- SSG) 남기남매니저님 지금 기념구 사진 풀고계시는데 민킥이 기념구 뭔데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2:43
- 조회 45
- 잡담
-
- 도영선수가까이서보면 덩치어때??
- 22:42
- 조회 132
- 잡담
-
- 삼성) 깔뚱이 걸음걸이 얼마나 인상적이었던거임
- 22:42
- 조회 33
- 잡담
-
- 맹구 실물로 처음 봤을때 진짜 냉장고더라
- 22:42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멤버가 하필 승민이와 영크크승민악개즈 ꒰( ꙨꙻᴗꙨꙻ )꒱
- 22:42
- 조회 15
- 잡담
-
- kt) 23영표는 그거지 패패하고 창원 가서 역스윕 이끌어낸 거
- 22:42
- 조회 36
- 잡담
-
- 유강남 달구지 아니야
- 22:42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찬승이 깔풍당당 발걸음은 초딩때부터 단련된거구나
- 22:42
- 조회 12
- 잡담
-
- 손성빈 이 영상 존나 웃기다ㅠ
- 22:42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