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근처 지하상가 보관함은 위치마다 가격이 다름
어디는 기본 @원+추가 10분당 @원 이고어디는 그냥 @원이고 하더라
먼저 맡기고 야구장쪽으로 걸어가다 가격 다른거 발견함
오후 3시~오후 10시정도 보관했는데 비교하면 몇 천원정도?
아이스팩 넣은 보냉백을 일반 보관함에 보관했는데 괜찮았어
보관비는 성심당 근처 상생센터 거기가 젤 싼데 냉장보관은
직원분이 10시 마감이라 9시 40분까지 와서 찾아가라고 하셨고
일반 보관함은 10시 넘어도 괜찮다고 했어
5시 경기여서 끝나고 걸어가는데 9시 7분쯤 문자왔었어
내일 찾아갈꺼면 꼭 연락달라고
보관비는 시간에 따르지만 4~9천원 사이?
날 덥고 무겁고 상하는거 생각함 맡기는게 편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