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슨슈 한테 사인받음 히히
묵묵하게 사인 해주는거보고 원래 호로록픽이었지만 개큰호로록됨
우리팀 그날 져서 열받는데도 주원씨 출루때는 그냥 끄덕끄덕함 (비밀이야)
심지어 극I인 아가가 엄청난 용기내서
엘지 유니폼에 사인해달라고 했는데
양옆에서 엘엔팬들에 다같이 공에 받는게 어떠냐고 친절하게 으쌰으쌰해줌
하지만 아가가 너무너무너무 I라 얼어붙음ㅠㅠ
‘원래는 안되는데 오늘만 해주는거야~’ 하고 스윗하게 말하면서 해주더라
둥이 뿅가버렸어 ( ♧˙ᵕ˙ෆ )( ෆ˙ᵕ˙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