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말도 맨날 @엘지 @엘지선수 붙여서 얘기하면 신경이 쓰이지 안쓰이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60118 무명의 더쿠 | 21:10 | 조회 수 220 안해도 될말에다 굳이 타팀선수 붙여서 얘기하는게 딱히 좋아보이진 않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