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칸쪽은 막혀잇음ㅇㅇ
근데 샤갈 직원용화장실에는 에어컨을 안 틀어줘!!!!!!!!!!!! 하 ㅠ 모닝응가하면서 땀흘려야됨 근데 고객용화장실은 쓰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시원하긴 한데 약간 더러움 직원용이 환경은 쾌적한데,, 샤갈 회사 왜이모양이냐
근데 샤갈 직원용화장실에는 에어컨을 안 틀어줘!!!!!!!!!!!! 하 ㅠ 모닝응가하면서 땀흘려야됨 근데 고객용화장실은 쓰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시원하긴 한데 약간 더러움 직원용이 환경은 쾌적한데,, 샤갈 회사 왜이모양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