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이강철 감독과 엘지전이런 일들이 있어서 이러이러한 사고 기전으로 흐른 것 같다는 글이 그 사고로 인해 나오는 발화까지 긍정하는 것도 아닌데 이해심도 넓다 어쩌고 비꼬는 댓들은 글을 반만 읽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