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세레머니도 화려하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포수한테 목욕탕의자 안줘? 불쌍하다 볼넷은 1루있던선수가 업고 가는거야?
- 22:20
- 조회 0
- 잡담
-
- SSG) 복수한다૮₍ •̅ ᴥ •̅ ₎ა
- 22:20
- 조회 9
- 잡담
-
- 글고보니 각팀 올스타 선수단 투표하는거 영상 올라온팀들 있나???
- 22:20
- 조회 18
- 잡담
-
- 임찬규 관념적으로 많이 커봐야 180? 정도일 줄 알았어
- 22:20
- 조회 11
- 잡담
-
- ㅃ인데 아겜 걱정됨
- 22:20
- 조회 52
- 잡담
-
- kt) 4. 무명의 더쿠 22:09 ㄱㅇㄱ 나랑 똑같다 (๑◠‿◠๑)🪄 ... 여긴 왜 저사람만 나오면 눈물바다일까.... 이카다가 나도 어느새
- 22:20
- 조회 9
- 잡담
-
- 농구장은 진짜 생각보다 더 선수들이 가까이 보여
- 22:20
- 조회 15
- 잡담
-
- kt) 주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아웃에서 뛰어 나오면서 글러브 흘리는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개웃김
- 22:20
- 조회 16
- 잡담
-
- 오늘부터 문보경 선수만의 인소 남주가 될래
- 22:20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유플 아까 통화중이었는데 제한구역서비스 뜨면서 끊기더니 방금도 잠깐 끊겼어
- 22:20
- 조회 12
- 잡담
-
- 랑이네랑 안만난지 오래돼서
- 22:20
- 조회 40
- 잡담
-
- 너네 망곰이 칭구 햄터 알아?
- 22:19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여기에 작도도 들어가면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와 32분짜리 삼튭이네 w꒰( ⚆O⚆ )꒱w
- 22:19
- 조회 24
- 잡담
-
- kt) 24년이 힘들고 아팠지만 영표가 또한번 단단해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마음이 참 그래
- 22:1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장찬희 이승민 그리고 깔뚱
- 22:19
- 조회 42
- 잡담
-
- kt) 카테 보다가 표랑 개껴서 내일 경기 예매함
- 22:19
- 조회 30
- 잡담
-
- 최근에 언제 한번 문학 예매했는데 우취-우취-경기 이래서 3일 내내 문학행
- 22:1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아윤이 진짜 미치게 귀엽다...
- 22:19
- 조회 47
- 잡담
-
- 세상🌏엔 반지💍가 딱 3️⃣개 있대🙆🏻♀️ 뚜비두밥👯♀️
- 22:19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