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너네 창원 그 버스투어? 뭐라고하지 그거 버스타고가는거 그거 해본적있어?
무명의 더쿠
|
21:01 |
조회 수 280
우리 올브끝나고 nc경기 있길래 한번 가보고싶은데 혼자가는거라 괜찮을지...
금요일 당일치기 하고 토요일에 기절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일단 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 올브끝나고 nc경기 있길래 한번 가보고싶은데 혼자가는거라 괜찮을지...
금요일 당일치기 하고 토요일에 기절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일단 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