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렸을때 아빠가 그 책 사서 집에 놔뒀는데 심지어 아빠 카톡 상메도 몇년동안 그 책 제목이었음 아빠 야구팬도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쓱두전 앞두고 콜업된 박정수 쓱삼전 앞두고 콜업된 김동엽
- 22:12
- 조회 2
- 잡담
-
- 근데 올브후에 한턴만 만나면 되는팀들이 이렇게 많았던적이있나?
- 22:12
- 조회 10
- 잡담
-
- 22코시때 별로 안추웠는데 ૮₍◕ᴥ◕₎ა
- 22:12
- 조회 9
- 잡담
-
- 양햄은 2009년 막내딸 시절부터 양햄이었다구
- 22:12
- 조회 8
- 잡담
-
- SSG) 최정 오늘 검진한다고 하지 않았어?
- 22:1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그 외야에 0/0 ㅇㅇ구장에서 봅시다 스케치북 들고 다니는 아저씨는 ㄹㅇ 원정가도 오시는거야?
- 22:12
- 조회 7
- 잡담
-
- 난 양현종선수 하면 귀막고있는 짤이 생각나
- 22:12
- 조회 15
- 잡담
-
- 체감 랑이네랑 맨날 경기하는 거 같음
- 22:11
- 조회 55
- 잡담
-
- 88키로 이때 잰거 업뎃 안한거 아냐?
- 22:11
- 조회 33
- 잡담
-
- 고영표
- 22:11
- 조회 17
- 잡담
-
- 시시 선수 섹시하던데
- 22:11
- 조회 26
- 잡담
-
- ㅇ나쌩 하면 작년에 어떤 삼성 뉴비가 쓴 글 생각남
- 22:11
- 조회 53
- 잡담
-
- 쓱두전 앞두고 콜업된 정수슨슈를 제가 똑똑히 봤슈 ૮₍◕ᴥ◕₎ა
- 22:11
- 조회 64
- 잡담
-
- 햄은 이거가 ㄹㅇ 햄토리
- 22:11
- 조회 66
- 잡담
-
- kt) 21-23 전성기가 물론 최고지만 난.. 25고영표에 한 표
- 22:11
- 조회 24
- 잡담
-
- kt) 23시즌이 그건가 제성이가 선발들 사이에서도 6이닝못먹으면
- 22:11
- 조회 25
- 잡담
-
- 기아) 테스랑 네일이랑 같이 반지껴서 정말 다행이야
- 22:11
- 조회 18
- 잡담
-
- 22코시...૮₍◕ᴥ◕₎ა 문학 춥다고 더 껴입고 오라고 고척 덥다고 좀 덜입고오라고
- 22:11
- 조회 72
- 잡담
-
- 엥? 누오선수 1년에 1번씩 운다고...?
- 22:10
- 조회 65
- 잡담
-
- kt) 나 24입킅키티 영표불쌍입덬인거 같음
- 22:1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