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열세였고 엘지 29년만의 우승에서 코시에서 붙었으니... 인터뷰에서 쌉소리 하는 거 이해한단 말 아님
잡담 ㅇㄱㅊ이 ㅇㅈ 의식하는 건 히스토리가 이해되긴 함 ㅋㅋㅋ
678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열세였고 엘지 29년만의 우승에서 코시에서 붙었으니... 인터뷰에서 쌉소리 하는 거 이해한단 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