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있었는데 실력때문에 못나올때였나 ...그때 으쓱이들 속터져있는데 놀러간다고 올라와서 화냈던거같았음
잡담 긴지로 무슨 팝업인가 무슨 애니 뭐 어디가고싶댔나 간댔나 그러지않았나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있었는데 실력때문에 못나올때였나 ...그때 으쓱이들 속터져있는데 놀러간다고 올라와서 화냈던거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