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호 x 근데 짜증남 시발 왜 팀까지 같이 욕 먹게 입털지 자기가 걍 일개 야구인도 아니고 팀 감독 딱지 달고 잇는데.. 요근래 인터뷰때문에 걍.. 걍 짜증남 시벌
잡담 나같경 이강철 저럴때 혼자 알아서 욕 많이 드시길 이라는 마인드
1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옹호 x 근데 짜증남 시발 왜 팀까지 같이 욕 먹게 입털지 자기가 걍 일개 야구인도 아니고 팀 감독 딱지 달고 잇는데.. 요근래 인터뷰때문에 걍.. 걍 짜증남 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