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저번에 상원이 던질때인가 고의사구해서 카테에서 다들 잘했다 난리났던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352339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5 웃픔 ㅋㅋㅋㅋ그래 고의사구라는 제도를 좀 써먹어봐 이랬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