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팀팬이면 진짜 개빡쳣을듯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영표 롯데 표적등판 아니라고 아까부터 매기들이 계속 말했슈 ∧(›´-`‹ )∧
- 21:57
- 조회 0
- 잡담
-
- 내가느낀 표적등판 오스틴 김...개명후이름이 기억이안남
- 21:57
- 조회 6
- 잡담
-
- 못난 우리 선발 성적만 소문 났네 ૮₍ •᷅言•᷄ ₎ა
- 21:57
- 조회 1
- 잡담
-
- 늘 플이 똑같아 한팀팬 뿐만 아니라... 이걸 정정되면
- 21:57
- 조회 54
- 잡담
-
- SSG) 두부 오버핏 옷 입은거진짜개졸귀미침 ㅠㅠ
- 21:57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나는 친구랑 가족 열심히 영업해서 입덬시킴
- 21:57
- 조회 14
- 잡담
-
- 문보경 = 정우주 = 김광현 = 김민 = 김건우 = 고영표 = 전상현 = 김택연 = 임찬규 = 이정후 = 김휘집 = 구자욱 = 서호철 = 유강남 = 하트 = 레이예스 = 시라카와
- 21:57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김태균 선수가 왜 애기영결?임??
- 21:56
- 조회 101
- 잡담
-
- 소형준 표적등판 많이 하지 않았나 했는데 일지 보니까 맞네
- 21:56
- 조회 94
- 잡담
-
- 폰세도 마운드에서 울지 않았나? 울었다기보다는 눈물 한 방울 흘린
- 21:56
- 조회 32
- 잡담
-
- 먼 ㅈ꼭지?
- 21:5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직관 준비물 뭐들고다녀?
- 21:56
- 조회 13
- 잡담
-
- 야구여왕 7월에 하네
- 21:56
- 조회 22
- 잡담
-
- 막말로 인터뷰는 우리 감독이 우리를 패는게 더 나아
- 21:56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자랑해도돼? 나 오버워치하는데
- 21:56
- 조회 57
- 잡담
-
- 에레디아 선수는 불펜와서 확인한적도 있다며?
- 21:56
- 조회 173
- 잡담
-
- 햄종님만큼 선크림 바르면 나도 피부좋아질수있을까...
- 21:56
- 조회 23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1:43 고영표 표적등판 아님 그래서 글쿤 했는데 고영표 아니니까 소형준도 아님 이러고 있는거잖음
- 21:56
- 조회 153
- 잡담
-
- ㅇㅇㄱ 미역국 묵히니까 앙나맛잇네 지금 다이어트하는데흡입중
- 21:56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리그 감독들 중에 인터뷰 논란 한번도 없고 혹사 논란 한번도 없고 이런 사람은 없는거지..?
- 21:55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