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팀 분위기가 좋건 안좋건 매해 힘듦 너무 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소형준이 표적 등판인가? - 표적등판 아님 이게 기록인데 - 표적등판 맞구나.... 이렇게됨ㅋㅋㅋ
- 21:54
- 조회 0
- 잡담
-
- 고영표 롯데 상대로 자꾸 로테 조정한 적 있다고 우기길래 또 들고 옴
- 21:54
- 조회 0
- 잡담
-
- ⸝⸝•̅ ᴥ •̅⸝⸝ 같이 치킨에 초밥에 맥주먹고 와인먹고 막차로 치즈플래터먹고 글라스와인 갈기고 찐막차로 포차에서 얼큰우동 갈길 친구 있음 좋겠다
- 21:54
- 조회 9
- 잡담
-
- 너네 너네팀 우승하고 울었어? 못본덬들은 울것같아?
- 21:53
- 조회 27
- 잡담
-
- SSG) ૮₍ •̅ ᴥ •̅ ₎ა
- 21:53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우리팀 벌써 올해 특정팀 잘하는 용투 세번 만났는데 딱히 표적생각안해봄
- 21:53
- 조회 20
- 잡담
-
- 난 내로남불이라 할지라도 표적등판이 문제인 건 진짜 모르겠어
- 21:53
- 조회 19
- 잡담
-
- 핫게보는데 이정도면 표적등판 맞지않나
- 21:53
- 조회 90
- 잡담
-
- 욘뾰슨슈 우리한테 진짜 강하셔...
- 21:53
- 조회 73
- 잡담
-
- 그 작년에 엘지 에르난데스가 삼성에 극강이었는데
- 21:53
- 조회 52
- 잡담
-
- 플 보다보니 갑자기 해미니 생각남
- 21:53
- 조회 21
- 잡담
-
- 메디힐 선세럼 잘쓰는데 내가 2개 사고 바로 크보키링 세트 나와서 후회했는데
- 21:53
- 조회 25
- 잡담
-
- 표적등판 문제아님 근데 본인이 그거 즐겨하면서 타팀 표적등판한다면서
- 21:52
- 조회 154
- 잡담
-
- 야임마들아 그만 때려
- 21:52
- 조회 45
- 잡담
-
- 난 아직도 그 사고 이후 ㅇㄱㅊ 발언이 너무 충격적임
- 21:52
- 조회 95
- 잡담
-
- 엉엉울면 크게 된다고?
- 21:52
- 조회 88
- 잡담
-
- 아 진짜 플 존나재미없어 시발 ㅠㅋㅋ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106
- 잡담
-
- 김태균이 양현종 울린 상황
- 21:52
- 조회 131
- 잡담
-
- 표적등판이 별것도 아닌데 이것보단 걍 워딩이 문제인거지
- 21:52
- 조회 16
- 잡담
-
- 아 존나 이강철 때문에 타케다 베니지아노 성적만 존나 끌올되네
- 21:5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