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해서 빨리 튀는게 맞는거 같음
올스타는 투표 다들 열심히 해도 될까말깐데 지금 개판나서 더 불가능해 보임ㅋㅋㅋㅋ
도미들 이 사건 아는지 모르겠는데
샌프란시스코 자체가 퀴어 관련으로 깨어잇는 도신데
퀴어 행사 하는 날 투수 몇명이 모자에 성경구절 적어서 난리남
퀴어 부정하는듯한 ㅇㅇ
이걸로 팬들 뒤집어짐
(얘네 말고 다른팀 선수들도 해서 또 말 더 나옴)
온갖 조롱 파티중
또 오늘 일 터졋더라
나 경기 9회초에 데버스 볼넷입니다까지만 보고 나간다고 못봣는데 2:1로 지고잇는데 데버스 출루햇으니까 대주자 내는게 맞잖아?
존나 느리니까ㅡㅡ 그래서 감독이 대주자 교체 한다고햇는데
데버스가 싫다고 ㄴㄴ 하고 안나감 ㅋㅋㅋ 감독 개무시지
우리 감독이 설종진이어도 저 염병은 안하잖아ㅋㅋ
이걸로 또 난리나고 ㅋㅋㅋㅋ
감독은 팀 장악 안되고 선수 자기 맘대로 하고
빨리 벗어나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