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ㅇㅇ만 만나면 우리 타선이 바보가 된다 (웃음) 이러지 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유독 못치는 선발 팀마다 거의 다 있는데 당장 우리팀만해도 몇명 생각나는데 단 한번도 저런 인터뷰 못봄
10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ㅇㅇ만 만나면 우리 타선이 바보가 된다 (웃음) 이러지 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