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내기억에는 저시리즈가 백호안거르고 계속 처맞다가 마지막날되서야 거른..그 시리즈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697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1 와 드디어 고의사구라는걸 배우는구나 ( -̥̥᷄ ө -̥̥᷅ )و ̑̑˂ᵒ͜͡ᵏᵎ 했던 기억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