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는 흐름상 뭔가 칠 수도 있을 것 같다 생각했어... (♧◔ᴗ◔ )(☆◔ᴗ◔ ) 사실 찬의 스틴까지는 칠 사람들이 쳤다! 였는데 최근 힘들던 참치까지 치니깐 ㅇㄹㄹ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