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정병몰이 덥비씨 얘기 타구단 감독 인텁들 박박긁어와서 머리채 성적 잘낸다 잘난체 이거까지 4종세트로 해버리는데 어떻게 팬 욕을 안할수가 있나ㅋㅋㅋㅋ 양심없다 참
잡담 입조심을 안하고 타팀 기분나쁘게 만든다 -> 이걸 본인들이 인정하고 거기에 입을 안대면 팬들이 욕먹을 일이 없는데
331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꼭 정병몰이 덥비씨 얘기 타구단 감독 인텁들 박박긁어와서 머리채 성적 잘낸다 잘난체 이거까지 4종세트로 해버리는데 어떻게 팬 욕을 안할수가 있나ㅋㅋㅋㅋ 양심없다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