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감독들은 그런 질문 받아도 아쉽긴하지만 그게 야구다 이겨내야하는게 우리팀의 몫이다 이런 워딩만 본거같은데
잡담 이강철은 뭐 그렇게 우리만 불리하고 우리만 억까고ㅠㅠ 이런 인터뷰를 많이했냐
11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감독들은 그런 질문 받아도 아쉽긴하지만 그게 야구다 이겨내야하는게 우리팀의 몫이다 이런 워딩만 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