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약간123선발 포지션이셨던거고?ㅠㅋㅋ (알못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의산이 이제 진짜 으른같더라
- 21:33
- 조회 1
- 잡담
-
- 엘지) 나 좀 히든포카 잡이 같아
- 21:33
- 조회 6
- 잡담
-
- 표적등판이란게 뭐 있는로테를 억지로 꼬는게 아니라 휴식후 복귀거나 부상복귀일때 전적좋은 팀이나 구장부터 들어가게 하는거 그런것도 다 포함임
- 21:33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도영이 많이 컸다
- 21:33
- 조회 32
- 잡담
-
- 이강철 잘못된 발언으로 욕하는 건 상관없는데... 팀선수들 성적이나 등판으로 조롱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 21:33
- 조회 35
- 잡담
-
- SSG) 의산이 운건 솔까 큐식 탓이다 ૮₍◕ᴥ◕₎ა
- 21:33
- 조회 11
- 잡담
-
- 투수가 팔꿈치잡고 자진강판후 시즌아웃인데 예민할수도있지
- 21:33
- 조회 35
- 잡담
-
- 의산이 운거 큐식때문이잖아
- 21:3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해영이는 정말 호락호락한 것 같아
- 21:32
- 조회 20
- 잡담
-
- 전의산 울었어 - 아 어쩔 직관간 내가 더 울고싶...어? ૮₍ ⚆ᴥ⚆₎ა
- 21:32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재인이도 참 난놈이다
- 21:32
- 조회 23
- onair
-
- 엔씨) 재인이 고의사구 당하고 좋아죽는디
- 21:32
- 조회 47
- 잡담
-
- 그래도 울고 방망이 많이 얻어옴 ૮₍◔ᴥ◔₎ა
- 21:32
- 조회 57
- 잡담
-
- 염감 넥센 시절 성적은 나왔는데 선수들 갈았고 런 엔딩 -> 슼 시절 힐만의 우승팀 받고서 80승 선착까지 하고서 9게임차 뒤집혀서 2위라는 사건과 그 다음 시즌 9위를 기록하고 본인도 건강 잃어버림
- 21:32
- 조회 72
- 잡담
-
- 근데 암흑기 성공사례는 진짜 엘지인듯...
- 21:32
- 조회 61
- 잡담
-
- kt) 이번 시리즈부터 현민이랑 힐리
- 21:3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mbti N인 매기가 해본 상상인데
- 21:32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인터뷰 아무래도 안타쎄리라재인이겠지?
- 21:32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서현이도 길쭉하고 하얗네 ₍๐◔ᴗ◔๐₎ꔪ
- 21:32
- 조회 27
- onair
-
- 엔씨) 씨팀 저번주도 월요일중계 이겼는데
- 21:32
- 조회 1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