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른팀한테는 ㅈㄴ 져주고 다니면서(ㅋ) 자기팀한테만 잘하니까 짜증난다 이 얘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4402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64 그럼 본인팀 빠따들 탓을 하시긔... 아님 점수를 더 많이 내준 본인팀 투수탓을 하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