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걸 표적등판이라고 생각하시는듯한 말 하시고 깨지고 와서 어쩌구 이런말이 기분 나쁜거지
우리팀은 딱히 표적등판 당한적도 없어서 거기서 표적등판을 하시는지도 몰랐음ㅇㅇ...
혹시나 표적등판 하시는거 자체를(댓 보니까 아니라는 얘기도 있지만) 문제삼는다고 생각할까봐 말해봄.
그건 노상관이고 그냥 우리팀 사정도 모르면서 저렇게 얘기하시는거랑 워딩이 기분나빠서 우린 계속 그거 화내는중임
우리팀은 딱히 표적등판 당한적도 없어서 거기서 표적등판을 하시는지도 몰랐음ㅇㅇ...
혹시나 표적등판 하시는거 자체를(댓 보니까 아니라는 얘기도 있지만) 문제삼는다고 생각할까봐 말해봄.
그건 노상관이고 그냥 우리팀 사정도 모르면서 저렇게 얘기하시는거랑 워딩이 기분나빠서 우린 계속 그거 화내는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