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저런말 할줄 몰라서 안하는게 아님 안하는게 서로 예의를 지키는건데 나이도 드실만큼 드신분이 매번 저러시네
잡담 다른팀한테 깨지고 --> 이 워딩이 개오바임
11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저런말 할줄 몰라서 안하는게 아님 안하는게 서로 예의를 지키는건데 나이도 드실만큼 드신분이 매번 저러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