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바람막이 이번주 또 입을거같애ㅋㅋㅋ 진짜 잘받아서 잘입는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251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2 그 배포 바람막이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