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선수들 잘했을때 감독님 왤케 포커페이스 하시지?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2138 무명의 더쿠 | 20:12 | 조회 수 107 그냥 어느 상황이든 포커페이스가 젤 좋은 것 같음 감독은왜냐면 우리팀 털렷을때 상대감독 웃고 있으면 열불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