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베니지아노는 가진게 좋은데 그렇게 쳐맞는게 정말 의문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127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7 150 던지는 2미터 좌완이 어떻게...? 소리 절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