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못하는거 다 인지해도 그걸 입밖에 뱉는 사람이 어딨냐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1198 무명의 더쿠 | 20:11 | 조회 수 25 못하는거 다 알아 아니까 우리끼리 얘기하지ㅜㅜㅜ남들이 말하면 상처만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