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걍 까놓고 9위팀한테 계속 루징 당하니 꼴받아서 저런 소리 하는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3486441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72 다른 팀한테는 못하는데 자기팀만 계속 루징이니까ㅋㅋ 타팀 선수들 무시하고 말 얹지 마시고 공략을 잘 해보세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