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본인들이 두산팬 대표 아니니까
굳이 얘기 안해도 될때에 전체카테 나가서 두산팬인데 하면서 얘기 좀 하지말자
우리얘기 떠드는것도 그렇고 남의 얘기 끼는것도 그렇고
얘기하고 싶으면 그냥 얘기하지 왜 매번 두산팬인데 하면서 달고 얘기를 함
제발 본인들이 두산팬 대표 아니니까
굳이 얘기 안해도 될때에 전체카테 나가서 두산팬인데 하면서 얘기 좀 하지말자
우리얘기 떠드는것도 그렇고 남의 얘기 끼는것도 그렇고
얘기하고 싶으면 그냥 얘기하지 왜 매번 두산팬인데 하면서 달고 얘기를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