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도 표적등판 하고 당하고 다 하는데 그거의 문제가 아니잖아 지금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85793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70 그냥 아 우리한테 잘하는데 너무 자주 만난다 너무하다 이거였으면 플도 안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