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나쁘다 하면 걍 기분나쁜갑다 할줄알아야되는데 그동안 존나 입막음 당했어서 그렇지 뭐 https://theqoo.net/kbaseball/425348371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0 유난 안되어본 팀 없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