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들어왔는데 카테에 키티들이 많아보이진 않네티켓이 좀 많아져서 보관을 하고 싶은데(다른공놀이랑 뒤섞여서 이젠 정말 정리를 해야됨 ㄱ-)다들 어디에 보관해? 포카용 바인더는 애매할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