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ㅍ ㅅㅎㅈ이나 표적등판 아니라고 했다던 팀팬들 조롱하는 플로 가는거같애서 좀 그렇다 다들 진정할핗요 있는거같음 ㅠ.. ((나 키티 아니고 걍 다들 논점을 잘못잡은거같애서 쉴드도아님 이강철 ㅈㄴ 잘못함ㅇㅇ 아물론 진정못하고 개흥분할만한 주제 던져주긴했음 ))
잡담 근데 저 인터뷰 표적등판이 주된게 아닌데 플이 점점..
49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