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는 선발 자원 여럿이면 그거 조정해서 표적등판 시키는거 같은 느낌 들 때 좀 있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9242 무명의 더쿠 | 20:02 | 조회 수 76 그 배제성까지 하면 6선발이라 넣다 빼다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