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그렇게 잘하지않는데?? 다른팀한테는 깨지고 어쩌고 워딩을 쓸게 아닌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 아니라고 해명하는 이유 오늘 플만 봐도 알겠는데 뭐 악다구니 쓰고 해명한다고 비꼬냐
- 21:42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애초에 표적등판 얘기가 왜 나온거임?
- 21:42
- 조회 71
- 잡담
-
- ㅇㅇㄱ 요즘 숏다리에 꽂혀서 맨날 두봉지씩 먹어
- 21:42
- 조회 11
- 잡담
-
- 양현종 울 적에는 하필 대기장소가 울게 된 원인 선수랑 가까워서
- 21:42
- 조회 34
- 잡담
-
- kt) 근데 아린이 진짜 눈 크다
- 21:42
- 조회 14
- 잡담
-
- 표적등판이라고 욕하지마 우리 로테꼰적없어 <- 그것만 표적등판이 아니지요.... 걍 이 플인데
- 21:42
- 조회 84
- 잡담
-
- 걍 표적등판시킨거 다 아는부분아닌가? 이래서 아니라고 해명하는거같은데
- 21:42
- 조회 49
- 잡담
-
- 아니 그냥 쓱은 표적등판이 아님
- 21:42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보니까 apbc도 올해네?
- 21:42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너네 재인이 유니폼 어떤걸로 샀어
- 21:41
- 조회 22
- 잡담
-
- 표적등판 이상한거 ㄴㄴ 근데 표적등판 굳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도 이해는 됨
- 21:41
- 조회 91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으로 막 꼬다보면 그팀이랑은 우세하게 진행되는데
- 21:41
- 조회 39
- 잡담
-
- 1차지명이어도 잘 몬하는 선수많구나
- 21:41
- 조회 125
- 잡담
-
- 솔직히 표적등판당하면 못이겨내는우리팀타자들한테빡침ㅌㅋㅋ
- 21:41
- 조회 20
- 잡담
-
- 양현종 선수도 울었다지 않았음?
- 21:41
- 조회 97
- 잡담
-
- 직행한 마이너리거 지금 10명쯤 되는데 간지 근 10년된 배지환(AAA) 빼고는 다 더블에이도 못가고 로우에이~루키리그 뛰고있음
- 21:41
- 조회 54
- 잡담
-
- 대투수우는거생방으로봤었어ㅋㅋ
- 21:41
- 조회 36
- 잡담
-
- 공자 합니다 로테 꼰 적 없고요 복귀전에는 상대전적 좋은 팀 등판은 하긴했답니다
- 21:41
- 조회 65
- 잡담
-
- 갱고가 잘운대 ૮₍◕ᴥ◕₎ა
- 21:41
- 조회 24
- 잡담
-
- 이강철 감독 발언은 “다른 팀에는 못하는데 ” <- 이 부분이 문제인 거
- 21:41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