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팀 선수를 그냥 무시하는 거잖아.. 차라리 기자가 좀 부풀려 쓴거면 좋겠음 ㅠㅠ 오바야..
잡담 나는 표적등판은 눈에 안들어오는게 다른팀한텐 깨지면서 왜 우리팀한테? 이게 너무 충격임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팀 선수를 그냥 무시하는 거잖아.. 차라리 기자가 좀 부풀려 쓴거면 좋겠음 ㅠㅠ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