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 타팀 기분나쁠발언 하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뭐 맨날 할수있는말이랰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892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2 할수있지ㅇㅇ 그럼 반응 구리고 비판받을수도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