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투박 안 내려갔으면 7이닝 2실점이라고 김어썩 ٩(//̀Θ/́/)۶
잡담 2. 무명의 더쿠 19:59 박성한 궁금해 ∧( ◔ᴗ◔ )∧ 몇이닝 던질수있어? 4. 무명의 더쿠 19:59 ☞2덬 1이닝 2실점૮₍ ⸝⸝•̅ ᴥ •̅⸝⸝ ₎ა
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투박 안 내려갔으면 7이닝 2실점이라고 김어썩 ٩(//̀Θ/́/)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