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 내로남불이 문제라기보다 걍 타팀한텐 깨져놓고<< 이 워딩자체가 에바인것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4482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103 걍 워딩이 싸가지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