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이 차라리 표적등판 얘기만 했음 아 아저씨 내로남불이세요~~ 하고 끝났을텐데 그게 문제가 아니잖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4240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124 왜 저기는 타팀한테는 깨져놓고 우리한텐 잘던지냐 < 이게 문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