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애초에 표적 등판도 아닌데 그러는 것처럼(표적 등판 자체가 문제라는거 아님) 취급하고 타팀 선수들한테 깨진다 이런 워딩 쓰는거 자체가 걍 존나 개무시 같음 기분 더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