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 못먹어서 굳이 로테 걸러줄 필요 없는 외인과 첫 선발 도는 02년생 투수 말소도 못시켜주고 돌릴뿐인데 우취도 존나 없어요
잡담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지만 저흰 표적 등판도 아닌데요 ૮₍ •̅ ᴥ •̅ ₎ა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닝 못먹어서 굳이 로테 걸러줄 필요 없는 외인과 첫 선발 도는 02년생 투수 말소도 못시켜주고 돌릴뿐인데 우취도 존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