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지만 저흰 표적 등판도 아닌데요 ૮₍ •̅ ᴥ •̅ ₎ა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7
이닝 못먹어서 굳이 로테 걸러줄 필요 없는 외인과 첫 선발 도는 02년생 투수 말소도 못시켜주고 돌릴뿐인데 우취도 존나 없어요
이닝 못먹어서 굳이 로테 걸러줄 필요 없는 외인과 첫 선발 도는 02년생 투수 말소도 못시켜주고 돌릴뿐인데 우취도 존나 없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