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럴리 올해 내내 죽 쑤는데 덕아웃에서 파이팅 잘하고 어린 애들 잘하는 거에 진심으로 기뻐해쥬는 거 참 보기 좋으네... ㅜㅜ... 아 너도 잘하라고 ٩(♧//̀Д/́/)۶٩(//̀Д/́/☆)۶